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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팅 포지션 결정에 따른 시스템 배팅은 '어디에 걸까?'라는 배팅 취향에 따른 배팅 방식입니다.
1. 감각(촉, 찬스, 랜덤, 프리, 미신, 동전, 끝 카드 무늬, 끝 카드 수치) 배팅
방 법 | 특정 징후를 기준으로 삼거나, 배팅하고 싶을 때에 느낌을 살려 특정 포지션에 배팅 |
특 징 | 다른 배팅처럼 각각 포지션별(해당 확률)로 나눠 보면, 각각의 에지가 고정 배팅과 같음 찬스를 못 살렸다거나 촉을 잃었다는 핑계로 허튼 탓을 하기 쉬움 |
2. 고정 (단일 포지션) 배팅
방 법 | 마음에 들거나 유리하다고 판단되는 하나의 배팅 포지션만 선택하여 배팅 |
특 징 | 한 포지션만 가끔씩 배팅을 해도 무한으로 연장하여 확률을 보면 연이어 배팅한 결과와 같음 한 포지션의 출현 통계는 표본이 많을수록 게임 규칙으로 산출한 출현 확률과 같게 됨 |
3. 세컨드 붙이기 배팅 (붙이기의 일종)
방 법 | 포지션 결과가 바뀐 뒤의 포지션이 연속(2번째)되길 바라며 배팅(BAa, ABb를 기대) |
특 징 | 독립 사건으로 각 포지션의 출현 확률이 변하지 않으므로 앞 판의 확률과 같음 |
4. 줄타기 (스트릭, 쯔라, 붙이기, 잇기, 따르기, 추종) 배팅
방 법 | 바로 앞에 나온 포지션 결과를 보고 같은(출목을 한 칸 미룬) 포지션이 나올 기대로 배팅 |
특 징 | 포지션마다 구분하여 분석하면 줄타기 실패 때문에 각각의 고정 배팅을 합친 것과 같음 스트릭이 언제 시작되고 끊길지에 집착하다 나머지 경우로 돈 잃는 걸 종종 잊음 흐름은 만들어지고 인지 되는 것이어서 진행 중에는 희망이나 기대에 포함됨 |
5. 꺾기 (반대, 거울) 배팅
방 법 | 바로 앞에 나온 포지션 결과(출목)를 보고 반대 포지션이 결정될 기대로 배팅 | ||||||||||
특 징 | 앞 결과를 40%의 A와 60%의 B, 벳할 포지션을 a와 b라고 할 때, 무한 시행에서는
이 경우는 줄타기(0.16+0.36=0.52)보다 꺾기(0.24+0.24=0.48)가 승률로는 더 실패함 이런 출현률을 갖는 게임에서 수수료가 없다면 b 고정 배팅(0.24+0.36=0.6)이 유리함 |
6. 건너 따르기 (앞앞 추종) 배팅 (줄타기의 일종)
방 법 | 앞의 앞 결과를 배팅 포지션으로 결정하여 줄과 퐁당퐁당(깔룩이, 옆줄)을 동시에 충족 |
특 징 | AAa와 ABa만 있는 것이 아니라 AAb와 ABa도 있어 포지션별 에지를 따져봐야 함 |
7. 대학 배팅 (주안친 방법)
방 법 | 1슈 중 특정 줄의 출현률이 출현 확률을 넘으면 다음 줄 중 특정 줄 크기 다음 판에 배팅 |
특 징 | 단기간에 평균(확률)로의 회귀가 일어나는 것이 아니므로 해당 1판도 똑같은 1판 확률임 |
8. 그림(패턴, 꼴, 흐름, 추세) 배팅
방 법 | 자주 나타난다고 믿는 출목 형태와 시작이 같으면 그 순서에 맞춰 배팅 |
특 징 | 실제 자주 나타난다기보다 쉽게 관심이 끌려 눈에 익은 형태이며, 경우의 수에 따름 |
9. 3매 활용 배팅
방 법 | 타이를 제외하고 밑으로 세 칸 단위씩 오른 쪽으로 출목을 기록한 후 규칙을 찾아 배팅 |
특 징 | 이미 이루어진 모양으로 알고 있는 모양이 되길 기대하는 것이라 승패는 1판 확률임 |
10. 6